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베트남에 샬레아빠입니다.

지난 스톤벨리 골프장에 관한 글은 잘 감상하셨는지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짜오 베트남/여행] - [베트남 골프장]다시 찾은 하남 스톤벨리 골프장 (Hanam Stone Valley Golf)-후

[신짜오 베트남/여행] - [베트남 골프장]다시 찾은 하남 스톤벨리 골프장 (Hanam Stone Valley Golf)-전반홀

[신짜오 베트남/여행] - [베트남 골프장] 하남 스톤 벨리 골프장(Hanam Stone Valley Golf)-2

[신짜오 베트남/여행] - [베트남 골프장] 하남 스톤 벨리 골프장(Hanam Stone Valley Golf)


지난 글에도 말씀드렸지만 하남 스톤벨리 골프장은 하노이 남쪽 82.6Km 떨어진 곳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미딩 케이마트 기준 차로 1시간 26분 정도 소요됩니다. (고속도로 이용)


골프장 방문시 찍은 요금표입니다.

이번에는 오후 라운딩을 선택해서 2,100,000vnd (한화 : 10만5천원)을 지불하였습니다.

카트 이용료까지 포함되어 하노이 주변 보다는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같이 라운딩 하신 분들이 총 5명었는데 주말임에도 3인/2인 라운딩이 가능했습니다.

오후 라운딩에도 불구하고 해가 뜨지 않아 정말 편안한 라운딩 이었습니다.


주중에는 한인 타운을 중심으로 셔틀버스가 운행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이나 여성분들은 주중에 셔틀을 이용한다면 1,200,000 vnd (한화 : 6만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에 이용 가능 할것 같습니다.

카트비까지 포함이니 요즘 날씨도 좋은데 회사 짤릴(?) 각오로 휴가 내고 간다면 재미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간담은 서늘~)

즐거운 골프 시즌 즐거운 라운딩 하실때 참조하시고 자주 찾아 주셔서 댓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숙스럽지만 캐디분께서 멋진 사진 찍어 주셔서 조심스럽게 올려봅니다.

아직도 배워야 될게 많은 폼이네요.....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