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베트남 주재원 샬레아빠입니다.

요즘 베트남 복권인 Vietlott의 누적 당첨금액이 한화 기준 40억원을 넘어 서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나온 금액은 지난 회차 기준의 누적 당첨금액이기 때문에 다음 회차의 당첨금은 무조건 그 이상이라고 보면 됩니다.

누적 당첨금액이 커질수록 회차당 늘어나는 당첨금액은 더 가파르게 올라 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당첨누적금액이 800억동 (dong)에 달한다고 대문짝 만하게 적혀 있습니다.


현재 최고 당첨금액을 자랑하는 POWER6/55의 지난회차 결과 입니다.

1등 40억원, 2등 상금이 1억 7천만원에 달합니다.

한국 사람 기준으로도 엄청난 금액이고 베트남 사람들 기준으로는 정말 어마어마한 금액입니다.

돼지를 끌어 안고 자면서 돼지 꿈을 꾸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MEGA6/45입니다.

1등 당첨금액은 7억 5천만원정도 이며 POWER에 밀려서 당첨금액이 크게 오르지 않고 있습니다.

7억5천만원이면 적은 금액이 아닌데 워낙 POWER 의 금액이 크다 보니 상대적으로 적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POWER6/55 발표가 있을 때마다 간단하게 라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혹 베트남 여행중이신 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시면 즐거움이 더 할 것 같습니다.


베트남복권에 대한 내용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짜오 베트남/베트남 살이] - [베트남 복권] 베트남 로또 (Vietlott) 이야기

[신짜오 베트남/베트남 살이] - [베트남 복권] 경축! 베트남 로또 소액 당첨!! (Vietlot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