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베트남 샬레아빠입니다.

요즘 주중에는 회사일 때문에 포스팅을 못하고 주말에는 골프 약속 때문에 포스팅을 못하고 있습니다.

시즌이 시즌이다 보니 골프 관련 약속이 줄을 잇고 있네요.


그러던중... 간만에 베트남 로또 사이트에 접속해 보니 Power6/55 누적 당첨금액이 한화 기준 35억원이나 되었습니다.

간만에 보는 큰 금액입니다.

최근에 당첨 결과를 보니 2등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금액은 한화 1억6천만원 정도 입니다.


베트남 로또는 일주일에 3번 추첨을 하기 때문에 당첨자가 많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은것이 이상합니다.

이렇게 한참 1등 당첨자가 없다가 금액이 큰 경우에도 당첨자가 1명인 경우가 대부분 이었던것 같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크지만 당첨자가 많이 배출되는 한국 로또에 비하면 베트남 로또의 당첨금이 더 큽니다.


내일은 퇴근하는길에 편의점에 들러 복권 몇장 사봐야 겠습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복권을 판매하고 해서 당첨금액이 급속히 많아 지는것 같습니다.


Power6/55와 쌍벽을 이루는 Mega6/45도 잠깐 살펴 보겠습니다.

복권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55개 숫자에서 6개를 고르는 Power6/55보다는 45개에서 고르는 Mega6/45가 확율이 높습니다(??!!)

역시나 당첨 안돼면 둘다 당첨확율 0%는 매 한가지 입니다.

Power6/55 당첨금액에는 못미치지만 Mega6/45의 경우도 한동안 1등 배출이 안된것 같습니다.

어느덧 누적 당첨금액이 한화 11억원이 되었네요.

2가지 로또 당첨금액이 최근들어 보기 드문 빅 매치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오늘 밤 좋은 생각많이 해서 좋은 꿈꿔서 내일 퇴근길에는 복권 몇장 구매 해봐야겠습니다.

베트남 복권에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지난 글을 찾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추가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 주시면 확인해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